맛집리뷰

[일산맛집/돈까스맛집] 돈까스가 맛있어봤자..? 만돈후기

늬락쿠마 2021. 12. 3. 13:02
반응형

서울 모빌리티쇼를 오늘 다녀오게되었다.

어디갈까 한참 고민하다가 사실 지난번에 갔던 효교♡를 한번 더 갈까 하는 마음도 있었지만 새로운곳으로 도전

원래는 프랑스음식점인 마샬앤릴리를 ㅡ가고싶었는데 12월09일까지 휴무라고..ㅠ.ㅠ.ㅠ..ㅠ... 그리고 예약이 무지 힘든가보다..

웨스턴돔 B동 2층 225,226호에 있는데 어디에있는지 한참 한바퀴돌아주고 .. 결국 찾은 곳!

주말에 가면 오전부터 웨이팅을 한다고 하던데, 평일이라 그런지 13시쯤 가서 대기인원은 3팀정도 있었다.

2인 자리와 바에 1인석이 적절히 있어 혼밥으로도 많이 오는듯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이미 만돈정식은 품절 ㄷㄷㄷㄷㅠㅠ

간혹 식은 돈까스가 나와서 컴플레인이 있는듯했다. 후기에도 몇개는 식어서 나온다고..

레스팅하느라 식는다는 설명이있었다

(실제로 음식이 나오는데 꽤 오랜시간이 걸렸음)

따뜻한 보리차가 준비된다. 물병 기여워서 봤더니 역시 모쉬..!

대기석에서 찍은 사진 가운데 공간이 비어있어서 그나마 덜 북적였다.
오로시 히레카츠 14,000원
특로스카츠 16,000원

나는 히레카츠, 남자친구는 특로스카츠 먹었는데 특로스카츠가 좀 더 기름지고 식감이 다양해서 맛있었다.

돼지한마리에 가브리살이 붙은 부위로 8점만 나온다는? 1점은 1인분을 말하는거겠지?

좋은 건 한 번더..ㄷㄷ 카메라로도 접사찍은 줄 알았는데 없어서 당황쓰..

나는 오로시히레카츠를 먹었는데 그냥 히레카츠와 다른점은 쯔유+갈아 둔 무가 나와서 찍어먹을 수 있게 나온다는 것이고 나머지는 다른 히레카츠와 동일한듯했다.

돈까스 아래에 보면 하얗게 뿌려진 것이 소금. 그리고 왼쪽에 와사비와 겨자가 있고 원하는대로 간 무+쯔유 소스나 돈까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 것

고기 외의 반찬은 리필이 된다고했다.

맛은?

맛있다!

돈까스가 돈까스지 뭐~

하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ㅋㅋㅋ

맛있어서 1차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산의 연돈이라는 별명이 있던데, -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안심을(히레카츠), 녹진하고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특로스카츠를 먹으면될듯

나중에 보니까 다들 새우튀김 먹던데 우리도 시켜먹을걸.. 도착하자마자 호다닥 주문하느라 맘이 바빠서 생각을 못함 ㅠ.ㅜㅠ.ㅠ.ㅍ.ㅜ.ㅠ.ㅠ.ㅍ...ㅠ

글구 직원들도 친절한편이었다.카카오맵 후기보니까 불친절 얘기가 있던데 내가 갔을 때에는 전혀- 문제없었음.

가깝다면 또 가고싶은데,

80km떨어진 곳이라 또 갈일이 있을지는 모르겠다 ㅎㅎ 가깝다면 꼭 가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식당!.

반응형